작성일 2020-10-28 15:10
ㆍ조회: 9862  
  함평농업기술센터 스튜디오 방송장비 및 조명 구축
▶ 과업 명
   - 함평농업기술센터 스튜디오 방송장비 및 조명 구축

▶ 과업 내용
   - 통합방송장비, 1500W조명, 캠코더, 전자칠판, PTH-580 ptz카메라&JSC-580 ptz컨트롤러, 오디오믹서, 마이크


함평농업기술센터 스튜디오에 통합방송장비 및 방송조명을 설치했습니다. 



 
의료법인 사과나무 의료재단 유투브 촬영 스튜디오
안녕하세요 디지털홍일입니다.사과나무 의료재단에서 기존 블로그 마케팅을 해왔으나, 이제는동영상 플랫폼을 활용해서 고객과의 진단, 예방, 치료에 대한 소통을 원하셨습니다.그래서 유투브 마케팅을 위한 미니 스튜디오를 구축해드렸습니다.방송 촬영실에는 영상편집 시스템(송출PC), 촬영용 캠코..
삼성증권 스튜디오 유투브 방송 시스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삼성증권에서방송 장비 납품 요청을 해주셨습니다. 라이브 방송시스템 LIVESTREAMHD51은 소스별 스위칭, 영상 녹화, 자체 스트리밍, 크로마키 합성, 자막 등 모든 것을 제어할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를 지닌 장비입니다.전문가가 아니여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포천시청(신청사) 대회의실 통합 방송 시스템 구축
대 회의실에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위한 통합 방송 장비 납품 요청을 해주셨습니다.대회의실 부조정실에 있는채널별 스위칭, 영상 녹화, 자체 스트리밍, 크로마키 합성, 자막 등모든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를 지닌 장비입니다. 각 카메라를 설치하고 장비를 통해 영상을 송출했습니..
진주저작권협회 QON 방송 조명 시스템 구축
스튜디오에 라이브 방송을 위한 방송 조명 납품 요청을 해주셨습니다. 천고가 낮은 소규모 스튜디오라서선명한 밝기와 자연스러운 연출을 하기 위해상부 PIPE에 QON 방송 조명 S1200(20EA), F100W(4EA)를 설치했습니다. 스튜디오 조정실에서 컨트롤러로 조명을 개별 및 통합으로 간편하게 제어 가능합니다.촬..
성주초등학교 온라인 수업 장비 시스템
성주군에 있는 성주초등학교에서교실에 온라인 수업을 위한 인터넷 장비 납품 요청을 해주셨습니다.적은 비용으로도인터넷 방송을 할 수 있는 장비를 구성했습니다.벽에 장착된 12배줌 RS-1260HD PTZ카메라(2EA)는인터넷 방송, 녹화까지 가능하게 설정을 했습니다.5채널 입력, 멀티뷰와 PGM이 구성된 7105P스위쳐는USB 인..
장기본동 행정복지센터 유투브 방송 시스템
김포에 위치한 장기본동 행정복지센터에서기존 방송실에 유투브 방송 장비 납품 요청을 해주셨습니다. 라이브 방송시스템 PROCASTIVEHD51이 장비는 소스별 스위칭, 영상 녹화, 자체 스트리밍, 크로마키 합성, 자막 등모든 것을 제어할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를 지닌 장비입니다.전문가가 아니여도 누구나 쉽고 간..
서울고일초등학교 방송실 프롬프터 삼각대 시스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고일초등학교에서촬영용 프롬프터 삼각대 시스템 납품 요청을 해주셨습니다. Q-ON 24 프롬프터를 LX7 삼각대, DL-3RB달리로 장착했습니다.  부드러운 움직임과 높낮이 조절, 이동성 편리(케이스 제공)쉽고 빠른 설치와 리모컨 제어USB로 PC, 노트북에서 한글 소프트웨어 컨텐츠 편집 가능!..
인천연수여자고등학교 미디어실 라이브방송장비 구
 인천에 위치한 연수여자고등학교에서 미디어실에 방송장비 납품 요청을 해주셨습니다.미디어실에는 라이브방송, 강의, 발표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HDS9325와 오디오믹서, 콘덴서 마이크세트, 크로마키를 설치했습니다.HDS 9325 스위쳐는 모니터 통합 스위쳐로  HDMI 5입력 지원, 스트리밍, 크로마키..
딴지일보 라이브방송 시스템 구축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딴지일보의 딴지방송국                   기존 장비를 교체하고 디지털홍일만의 라이브방송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스튜디오 부조정실스튜디오에서 촬영되는 영상을 모니터링 ,백업 등 모든 기능을 관리 할..
포천미디어센터 스튜디오 방송장비 구축
포천미디어센터에서 비대면 온라인 컨텐츠 제작 또는 라이브 방송을 하기위한 방송장비 설치 및 납품 요청을 해주셨습니다.학생, 주민, 관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
123456789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