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서비스 정책
유/무상 서비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월을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 월의 확인은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과 제품 관리 전산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
당사 제품의 무상서비스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제품의 보증및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 제품(프로그램)의 동글(락키), 설치 디스크(CD/DVD) 및 시리얼 넘버(키)의 분실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주)디지털홍일에서는 이에 대한 보증을 할 수 없습니다. - (주)디지털홍일 시스템 구성품 이외의 주변기기(모니터/프린터등)들은 각각의 제품 제조사를 통해 A/S 받으셔야 합니다. - 제품 이외의 부속품류(케이스, 휴대끈, 커버, 케이블, 메뉴얼 등)및 소모품류(건전지, 충전용 배터리, 포장재 등)는 보증 할 수 없습니다. - 제품의 이상으로 발생된 부수적인 금전적 손실(관련 제비용 및 제품에 의해서 얻을수 있었던 금전적 이익 등)에 대해서는 보증 할 수 없습니다. - 제품의 이상으로 발생된 데이터의 손실 및 관련 제비용(데이터 복구 비용 등)은 보증 할 수 없습니다. ① 무상서비스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환경 상태에서 발생된 이상의 경우 ② 유상서비스 - 보증기간이 경과된 상태에서 발생한 이상의 경우 - 소프트웨어(운영체제/드라이버/바이러스 등) 오류로 인한 서비스 및 프로그램 설치/재설치 - 제품의 임의 개조 및 분해 조립된 경우 - 고객의 부주의 또는 사용상 과실로 인한 파/손상 및 분실 - 천재지변(화재, 지진, 홍수, 낙뢰 등)으로 인한 파손 및 손상 - (주)디지털홍일에서 정한 정규부품이외의 소모품을 사용하여 발생한 파손 및 손상 ③ 서비스 관련 배송비 - 제품의 초기불량(구입후 사용일로 부터 1주일)시 서비스 관련 배송비는 (주)디지털홍일에서 부담합니다. - 제품의 초기불량 이외의 유/무상 서비스시 관련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고객 직접 방문 / 원격지 배송 시스템 유상 서비스
* 서비스 적용 시스템
- 영상 편집 / 자막 제작 시스템 - 스토리지 / 자산 관리 시스템 - 인터넷 방송 / 통합 방송 시스템 - 가상 스튜디오 시스템 - PTZ 시스템
시스템 설치 및 출장 기술지원 유상 서비스
* 시스템 초기 납품시 무상지원
* 시스템 납품이후 차후 추가 서비스시 유장 지원 * 서비스 적용 시스템 - 영상 편집 / 자막 제작 시스템 - 스토리지 / 자산 관리 시스템 - 인터넷 방송 / 통합 방송 시스템 - 가상 스튜디오 시스템 - PTZ 시스템
시스템 1년 유지보수 유상 서비스
* 1년 유지보수 계약 서비스
* 분기 1회(년 4회) 시스템 정기 점검(시스템 에러 대응서비스 횟수 포함) * 유상 수리시 수리비용 실비 청구 * 서비스 적용 시스템 - 영상 편집 / 자막 제작 시스템 - 스토리지 / 자산 관리 시스템 - 인터넷 방송 / 통합 방송 시스템 - 가상 스튜디오 시스템 - PTZ 시스템
|